2024-04-27 19:30 (토)
Veeva Vault EDC, 임상연구 착수 지원 1000건 돌파 이정표 달성
Veeva Vault EDC, 임상연구 착수 지원 1000건 돌파 이정표 달성
  • PR Newswire
  • 승인 2024.03.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상위 20개 바이오 제약사 중 8개사, 최신 임상 데이터 기반 구축 위해 Vault EDC로 표준화

싱가포르 2024년 3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 Veeva Systems(NYSE: VEEV)[https://www.veeva.com/kr/]는 7일 Veeva Vault EDC[https://www.veeva.com/kr/products/vault-edc/ ]가 1000건이 넘는 임상연구 스타트업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Vault EDC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상위 20개 바이오 제약사 중 8개사와 Vault EDC로 표준화한 상위 6개 임상시험수탁기관(CRO) 중 2곳을 포함하여 바이오제약업계가 최신 전자 데이터 캡처(EDC)를 위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이는 업계에서 첨단 임상 데이터 관리로의 전환이 계속해서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례로, 상위 20대 바이오 제약사 중 한 곳이 최근 25개 연구를 Vault EDC로 마이그레이션한[https://www.veeva.com/kr/resources/veeva-completes-study-migrations-to-veeva-vault-edc-for-top-biopharma/] 가운데, 이 중 네 곳이 Vault EDC로 전환[https://www.veeva.com/customer-stories/four-top-20-biopharmas-share-why-switch-to-veeva-vault-cdms/]하여 데이터 관리의 효율성을 도모하고 속도를 높이고 있다.

Veeva 임상 데이터 전략을 총괄하는 리차드 영(Richard Young)은 "Veeva Vault EDC는 복잡한 데이터 관리를 간소화해줌으로써 더 빠른 스터디 구축과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지원한다"면서 "연구 기관, 임상시험 의뢰자(Sponsor) 및 CRO는 Vault EDC를 통해 임상 데이터 관리 방법을 크게 발전시키며, 데이터 관리에 드는 수고는 50% 줄이되 실행 속도는 50% 더 높이면서 업계의 이익에도 이바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상팀은 Vault EDC를 사용해 더욱 신속하게 스터디를 구축하고 있다. 업계 최고의 기능을 갖춘 Vault EDC는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커스텀 프로그래밍이 필요하지 않다. 이로써 환자 관리 양식을 더욱 쉽게 디자인하고 에딧 체크를 수행할 수 있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향상된 유연성을 통해 기업은 복잡한 다중군 적응형 임상 시험에서도 필요한 연구를 실행할 수 있다.

Vault EDC는 Veeva Vault 임상 데이터 관리의 일부로, 차세대 임상 데이터 관리를 위해 EDC와 Veeva 임상 데이터베이스(CDB) [https://www.veeva.com/kr/products/veeva-cdb/]를 통합한다. veeva.com/WhySwitchtoVaultEDC에서 더 많은 기업이 Vault EDC를 채택하는 이유를 확인할 수 있다.

Veeva Vault EDC에 대한 업계의 평가

Boehringer Ingelheim 임상 개발 및 운영 부문 수석 글로벌 책임자인 울리 브뢰들(Uli Broedl)은 "Boehringer Ingelheim에서는 임상 데이터와 운영 데이터를 모두 보유하는 것이 핵심 전략 과제 중 하나"라면서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임상 및 관련 기능 전반의 데이터와 프로세스를 통합함으로써 혁신적인 의약품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는 민첩한 협업을 위한 연결된 기술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T&R의 수석 연구자 겸 의료 책임자인 비비안 반 드 웰(Viviënne van de Walle) 박사는 "Veeva Vault EDC는 현장에 더욱 적합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중요한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환자 치료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면서 "Vault EDC를 사용하면 임상시험 의뢰자는 임상시험 종료 시 관련 문서를 생성하고 시험기관 직원과 원활하게 공유하여 수락 및 승인함으로써 연구를 종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Syneos Health 임상 개발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는 파울라 베인(Paula Bain)은 "Veeva Vault EDC를 사용하여 이제 예전에 비해 절반 가까운 시간 안에 사용자 승인 테스트를 끝낼 수 있게 됐다"면서 "우리는 더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데이터 검사에서 데이터 과학으로 전환하기 위해 운영 시스템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강조했다.

Veeva Systems 소개

비바시스템즈(veeva.com/kr)는 글로벌 제약 및 생명과학 업계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부문의 선도 기업다. 혁신, 제품 우수성, 고객 성공을 목표로 하는 비바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제약회사와 신생 바이오테크 기업을 포함한 1,000여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공익기업(Public Benefit Corporation[https://www.veeva.com/kr/pbc/])인 비바는 고객, 직원, 주주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을 포함하여 모든 이해 관계자의 이익을 균형있게 조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veeva.com/kr[https://www.veeva.com/kr]을 참조하기 바란다.

Veeva 미래 예측적 진술

본 보도 자료에는 Veeva의 제품과 서비스 및 이를 사용함으로써 예상되는 결과나 혜택에 관한 미래 예측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현재 기대치에 기반한 것으로, 실제 결과는 본 보도 자료에 서술된 내용과 크게 다를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2023년 10월 31일 마감한 분기에 대한 10-Q 보고서에 명시된 위험 및 불확실성을 비롯하여 회사가 제시한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수많은 위험이 존재한다. 이러한 위험 요인은 여기[https://www.sec.gov/ix?doc=/Archives/edgar/data/0001393052/000139305223000066/veev-20231031.htm#if2b44b52628b48dba41a9b157f45bcfe_124]에서 볼 수 있으며(회사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에 대한 요약은 38과 39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미국 SEC 홈페이지 sec.gov[https://www.sec.gov/]에 게시되어 있는 공시 후속 자료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