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30 (토)
Oriental Hotels & Resorts, 특별한 숙박과 여행 경험 제공
Oriental Hotels & Resorts, 특별한 숙박과 여행 경험 제공
  • PR Newswire
  • 승인 2024.03.25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본 전역의 14개 호텔서 각 지역의 특색 느낄 기회 제공

-- 새로 리노베이션한 오키나와, 고베, 치바의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미식과 안락한 여행 경험 선사

도쿄 2024년 3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 일본 도쿄 시부야 구 에비스에 본사를 둔 Hotel Management Japan은 Junichi Araki 최고운영책임자(COO)의 지휘 아래 일본 전역에 21개의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는 Oriental Hotels & Resorts(https://www.oriental-)로 통합 마케팅하는 Oriental Hotel과 Hotel Oriental Express 호텔(hotels.com/en/) 14곳도 포함된다. Oriental Hotels & Resorts는 고객 경험을 재정의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단순한 숙박 장소가 아니라 지역 사회의 관광 생태계에 기여하고 이와 통합된 목적지를 만드는 게 목표다.

Oriental Hotels & Resorts는 '아름다운 이야기 만들기(Make Your Story Beautiful)'라는 브랜드의 기본 원칙에 따라 고객에게 단순한 잠자리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지역 특색이 묻어나는 호텔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호텔들은 지역과의 깊은 유대감을 바탕으로 투숙객이 개인적 차원에서 공감이 가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투숙객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를 위해 2023년에는 새로운 느낌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키나와, 고베, 치바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대대적으로 리노베이션했다.

Oriental Hotels & Resorts는 글로벌 여행 문화가 안정화되고 자유로운 탐험이 주는 매력에 대한 관심이 되살아나면서 일본을 찾는 여행객에게 기억에 남는 의미 있는 숙박을 약속하며, 여행객이 다채로운 경험을 맛보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준비를 끝마쳤다.

 

 

우아함의 재정의: 세 호텔이 세심하게 단장한 시설 선보여

- 오키나와

- Oriental Hotel Okinawa Resort & Spa에서 얌바루를 만나다

오키나와의 보물 중 하나이자 2021년 UNESCO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광대한 정글 얌바루(Yambaru)의 관문에 자리한 Oriental Hotel Okinawa Resort & Spa는 탐험가들에게 목가적인 거점 역할을 하고 있다. 이 리조트는 오키나와 본섬의 북쪽에 완벽하게 자리 잡고 있어 투숙객들은 이곳에서 매혹적인 얌바루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모든 객실은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474제곱피트(44제곱미터)부터 시작하는 넓은 레이아웃은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숙박을 보장한다. 리조트 내 다양한 편의시설 중에는 오키나와 최대 규모의 정원 수영장도 있다. 수영장에서는 사계절 내내 이용이 가능하도록 난방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새로운 접객 시대를 연 이 호텔은 자연 그대로 오염되지 않은 해변부터 울창한 얌바루 숲까지 오키나와의 다양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리노베이션의 하이라이트는 새롭게 단장한 Club Lounge로, 로비 안 쪽에 Club 객실과 스위트룸 투숙객을 위해 마련한 밝고 따뜻한 공간이다. 라운지에서는 갓 만든 달걀 요리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세미 뷔페 조식을 제공한다. 또 와인과 맥주뿐만 아니라 현지 주류를 가벼운 스낵과 함께 제공하는 '아페리티프 시간(Aperitif Time•식사 전 식욕을 돋우기 위해 술을 마시는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조식부터 취침 시간까지 전담 직원이 대기하고 있어 편안하고 평온하게 매 순간을 보낼 수 있다.

오키나와의 놀랄 만큼 멋진 풍경을 실내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통유리창과 야외 테라스가 갖춰진 각 객실은 휴식의 안식처이다. 시시각각 변하는 풍경과 섬의 눈 부신 햇살이 어우러지며 모든 투숙객에게 잊을 수 없는 평온한 경험을 선사해줄 것이다.  

- 고베

- 고베산 최고급 소고기를 맛볼 수 있는 미식 휴양지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리조트 Kobe Meriken Park Oriental Hotel에서는 미식 도시 고베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다. 이곳에서는 항구 도시 고베의 숨 막히는 전경이 부드러운 바닷바람과 지나가는 배의 선율과 어우러져 비교할 수 없는 감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객실마다 우아한 크루즈 여행을 연상시키는 반짝이는 바다와 끊임없이 변화하는 도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다.

호텔에서의 식사는 고베의 아름다운 경치와 뛰어난 요리를 선보이는 4곳의 레스토랑에서 고베 특유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여정이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VIEW BAR에서는 탁 트인 도시 전경을 감상하며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한편 ORIENTAL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항구를 배경으로 고베산 소고기와 미식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절묘하게 어우러진 식사와 경치 좋은 전망은 고베에서의 멋진 숙박을 보장한다.

객실과 레스토랑은 2023년 전면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새롭게 단장했다. 빛과 바람 등에서 영감을 받은 객실은 이제 밝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새롭게 디자인한 레스토랑은 바다 전망으로, 유람선 식당에서 우아하게 식사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며 리조트의 경험을 더욱 향상시킨다. 혁신적인 요리 방식을 자랑하는 레스토랑 Terrace & Dining ALL FLAGS는 고베 최초의 라이브로 슈하스코(churrasco•고기류를 꼬치에 꿰어 숯불에 구워 먹는 브라질식 요리) 요리를 제공하는 주방을 갖춘 뷔페다. 이 레스토랑은 셰프가 손님 바로 앞에서 음식을 조리하고 서빙하는 스릴 넘치는 식사 경험을 선사한다. 다양한 맛의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연령과 배경에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맛보게 해줄 것이다.

- 치바

- 치바의 마법으로 가는 관문: Oriental Hotel Tokyo Bay

Tokyo Disney Resort(R)의 공식 파트너 호텔인 Oriental Hotel Tokyo Bay는 Shin-Urayasu Station 북쪽 출구로 나오면 바로 이어지는 편리한 위치에 있다. Tokyo Disney Resort(R)에서 무료 셔틀을 타고 단 3분 거리에 있는 이 호텔은 도심의 편리함과 테마파크의 스릴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 호텔은 2023년 객실과 레스토랑을 우아한 모습으로 리노베이션했다. 지중해의 프로방스 블루색(Provencal blue)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채택하고, 금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럽고 평온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각 객실 입구까지 적용된 사려 깊은 디자인 덕분에 투숙객은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객실에는 ReFa 브랜드의 미세 거품 샤워 헤드, 헤어드라이어, 고데기와 함께 호텔의 시그니처인 ORIENTALIST 어메니티 등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빠지지 않고 구비되어 있다.

셰프가 철판구이(teppanyaki), 튀김, 초밥, 클래식 Mont Blanc 디저트 등을 선보이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은 호텔에서의 식사 자체를 멋진 경험으로 탈바꿈한다. 키즈 코너에서는 해시 브라운, 프라이드치킨, 새우튀김처럼 사랑받는 메뉴를 제공하여 가족 친화적인 식사 경험을 보장한다. 모든 식사가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 모든 연령과 배경의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미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올해 Oriental Hotels & Resorts에서 잊지 못할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

Oriental Hotels & Resorts 소개

Hotel Management Japan이 운영하는 Oriental Hotels & Resorts는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특별한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Oriental Hotels & Resorts는 총 3940개의 객실을 보유한 14개의 Oriental Hotel과 Hotel Oriental Express로 구성되어 있다. 특별한 숙박 경험을 창출하고 지역 사회에 꼭 필요한 일부가 되어 그 자체로 관광지가 되는 호텔을 만들겠다는 정신에 집중하고 있다.

CLUB ORIENTAL 로열티 프로그램은 입장료나 가입비 없이도 매력적인 혜택과 독점 플랜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수준 높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https://www.oriental-hotels.com
-Facebook: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70068335069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oriental_hotelsandresorts
-YouTube: https://www.youtube.com/@orientalhotelsandresorts
-CLUB ORIENTAL: https://www.oriental-hotels.com/club-oriental/

Hotel Management Japan 소개

Hotel Management Japan은 총 6390개의 객실을 보유한 21개 호텔과 256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탄탄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일본 호텔 경영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Hotel Management Japan은 자체 브랜드인 Oriental Hotel과 Hotel Oriental Express를 비롯해 Holiday Inn, Hilton, Sheraton, Hotel Nikko 등 다양한 호텔의 운영과 관리를 전담하며 호텔 업계에서 폭넓은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