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30 (토)
Aetina, 4월 Embedded World 2024서 AIP-FR68 공개 예정
Aetina, 4월 Embedded World 2024서 AIP-FR68 공개 예정
  • PR Newswire
  • 승인 2024.03.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IP-FR68는 새로운 AI 훈련용 워크스테이션

타이베이 2024년 3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 디바이스에 직접 탑재해 해당 디바이스에서 바로 인공지능(AI) 연산이 이뤄지게 하는 '에지 AI'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Aetina[https://www.aetina.com/ ]가 4월 9일부터 11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리는 Embedded World 2024에서 혁신적인 MegaEdge [https://www.aetina.com/products-features.php?t=336 ] PCIe 시리즈인 AIP-FR68 에지 AI 훈련 플랫폼[https://www.aetina.com/products-detail.php?i=640 ]을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AI 컴퓨팅 에지 훈련 및 추론 용으로 특별히 설계돼 1번 홀 1-370 부스에서 공개할 AIP-FR68은 고성능 기능과 뛰어난 적응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Aetina introduces its groundbreaking MegaEdge PCIe series – the AIP-FR68 Edge AI Training platforms

데이터가 생성된 곳에서 최대한 가까운 곳에서 데이터를 처리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자 기업들은 '에지 컴퓨팅(edge computing•네트워크 에지(가장자리)에서 데이터를 먼저 처리한다는 의미)' 도입에 속도를 내고 있다. S&P Global Market Intelligence는 2027년까지 기업 데이터의 무려 62%가 에지에서 처리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러한 발전은 단일 시스템 에지 AI 훈련 서버부터 분산형 사물인터넷(IoT) 디바이스의 게이트웨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배포 상황에서 에지 컴퓨팅 환경에 일대 변화를 일으켰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AI와 머신 러닝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기업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Aetina의 AIP-FR68처럼 강력하고 믿을 수 있으면서 확장 가능한 에지 AI 컴퓨팅 플랫폼이 필요하다.

전문가용 AI 워크스테이션 MegaEdge AIP-FR68

AIP-FR68은 MegaEdge PCIe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이다. 이 전문가용 AI 워크스테이션은 사전 설치된 NVIDIA AI Workbench[https://www.nvidia.com/en-us/deep-learning-ai/solutions/data-science/workbench/ ] 소프트웨어 툴로 보완돼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것은 확장 가능한 슈퍼 컴퓨팅 플랫폼으로, 에지 추론, 소형 모델 훈련, 혁신적인 AI 애플리케이션 구현에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NVIDIA 인증 시스템(NCS)으로 인정을 받은 이 제품은 신뢰성, 확장성, 관리 용이성 및 보안을 보장해준다.

이 워크스테이션은 NVIDIA RTX6000 Ada GPU와 같은 액티브 쿨링 GPU를 지원하고, 특수 열 설계를 자랑한다. 이 설계는 유지•보수를 간소화해주는 특허 받은 혁신과 함께 듀얼 패시브(dual passive) GPU를 수용해 현지화된 AI 훈련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원격 에지 디바이스의 유지•관리를 위한 '대역 외(Out-of-Band)' 관리를 지원해줘서 스마트 시티, 공장, 소매, 의료, 보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AI 프로젝트의 완성을 간소화시켜준다.

NVIDIA 기반 에지 AI 시스템과 플랫폼

NVIDIA의 엘리트 파트너인 Aetina는 광범위한 소형 컴퓨터와 에지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Aetina는 MegaEdge 시리즈 외에도 고성능부터 엔트리급 옵션에 이르는 Jetson AGX Orin TM, Jetson Orin TM NX, Jetson Orin Nano TM 등의 다양한 NVIDIA Jetson 모듈 기반 제품[https://www.aetina.com/products-features.php?t=337 ]을 제공한다. Aetina는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운송, 소매, 농업, 제조, 의료 등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는 고객 각자에 맞는 포괄적인 에지 AI 솔루션을 제공한다. Embedded World 방문객은 1번 홀 1-370 부스에서 이러한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