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0 (토)
웨이하이 린강구: 업무 한 건 '1회에 처리'로 프로젝트 '가속도'
웨이하이 린강구: 업무 한 건 '1회에 처리'로 프로젝트 '가속도'
  • PR Newswire
  • 승인 2024.03.2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하이, 중국 2024년 3월 27일 /PRNewswire/ -- CRI Online 뉴스 보도: 최근 웨이하이루하이정밀기계유한회사(威海鲁海精密机械有限公司)의 프로젝트 책임자 루하이인(鲁海殷)씨는 웨이하이 린강구(临港区) 정무서비스센터에 방문해, 회사 기계 제조 프로젝트의 공정 계획 허가 관련 사항에 대해 문의했다. 온라인으로 신청서 한 장만 작성하면 공정 계획 허가, 계획 설계 방안 연합 심사, 방공 지하실 건설 신고, 표준 지명 및 주소 사전 편성 등 5가지 업무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프로젝트 서비스의 '마지막 1km'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올해 들어 웨이하이 린강구는 기업 및 대중의 업무 처리 관점에서 입각하여, 여러 부서의 '개별 업무'를 '업무 한 건'으로 통합해 처리했다. 이로써 '업무 한 건, 1회에 처리'를 실현하여, 서류, 소요 기간, 방문 횟수를 대폭 줄임으로써, 기업의 만족도를 높이고 프로젝트 실시를 가속화했다.

현재 기준, 웨이하이 린강구는 도시 건설 시설 관련 '6종 증서 통합', 시공허가 관련 '9종 증서 통합' 등 10가지 '업무 한 건' 통합 처리 서비스의 실시를 전면 추진하고 있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