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2 21:20 (수)
알리익스프레스, K-Venue 수수료 면제 정책 이어간다
알리익스프레스, K-Venue 수수료 면제 정책 이어간다
  • PR Newswire
  • 승인 2024.03.27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판매자 수수료 면제 이어가…판매자 성장 지원하고 지속가능한 협력 강화

-'농사지음', '엑소' 등 중소 파트너사 판로 확대 성과 거둬 

서울 2024년 3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 알리익스프레스는K-Venue(케이베뉴) 입점사의 수수료 면제 정책을 2024년 6월까지 지속하고 국내 판매자에 대한 지원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가 K-Venue 수수료 면제 정책을 계속 이어간다. 이를 통해 국내 판매자들의 판로 확장 및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지원을 확대하고 지속가능한 협력 구축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K-Venue는 지난 10월 런칭 이후 빠른 속도로 인기 판매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식품, 가전 등 베스트셀링 카테고리를 선보이는 K-Venue는 국내 판매자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중요한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수수료 면제 정책이 지속되면 판매자들의 매출 증대를 도울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도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K-Venue 수수료 면제 정책은 한국의 중소상공인 비즈니스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한 알리익스프레스의 상생협력 의지로 해석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종합적인 지원 혜택과 보다 쉬워진 입점 프로세스를 통해 중소 파트너사들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이 결과 많은 기업들이 K-Venue를 통해 판로 확대의 기회를 얻은 것으로 보여진다. 

대표적인 예로, 3월 입점한 신규 파트너사 '농사지음'은 최근 '천억페스타'에서 대저토마토 상품을 판매해 하루만에 4천만원 매출 성과를 올렸다. 또 1월 입점한 오피스 용품 업체 '엑소'의 경우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평균 일 매출 1천만원 이상을 달성하고 있으며, 국내 모든 채널 중 K-Venue에서 가장 높은 매출 성과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모두 입점 초기에 거둔 성과로, K-Venue의 수수료 면제 및 프로모션 기회를 통해 높은 매출을 거둘 수 있음을 입증한 셈이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판매자 수수료 면제 정책을 통해 더 많은 국내 판매자들이 판로를 확장하고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도록 돕고 싶다"며 "특히 중소 파트너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해 상생하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  #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글로벌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알리익스프레스(www.AliExpress.com)는 2010년 창립되었으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중국과 세계 각 지역의 제조업체와 유통업체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현재, 알리익스프레스는 18개 언어로 19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AliExpress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