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0 (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터키 친구들, 횟집 상 위 살아있는 산낙지에 당황 최고 1분 시청률 기록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터키 친구들, 횟집 상 위 살아있는 산낙지에 당황 최고 1분 시청률 기록
  • 최선은
  • 승인 2018.10.1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화면캡처
사진=MBC에브리원 화면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MBC 에브리원 인기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에서 사랑스런 터키 친구 3인방이 부산여행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연이은 웃음 폭탄을 안겨 주자 시청률이 지금까지 시즌2 방송 중 최고 기록을 세웠다.

 

TNMS 미디어 데이터에 따르면 10월 11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 시청률 (유료가입)은 4.1%를 기록하면서 지난 주 3.7% 보다 상승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9월 6일 미국친구들이 기록한 시청률 4.1%과 동률을 보이면서 지금까지 시즌2 방송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생선 날 것을 전혀 먹지 않는 터키문화에서 온 친구들이 부산에서 저녁을 먹기 위해 횟집에 들어갔다가 살아있는 낚지가 상위에 올라오자 산낚지를 쳐다 보지도 못하고 당황하다가 드디어 먹어보기 위해 시도하면서 스튜디오는 웃음 바다로 초토화 되고 최고 1분 시청률 5.7%를 기록했다.

 

이날 터키 친구들은 UN 기념공원을 방문해 터키 참전 용사 기념비들을 보며 터키와 한국과의 우정관계를 다시 한번 돌아보고 인생 처음 태평양 바다 경험이라며 부산 해운대에서 수영을 하며 즐거워했다. 또 길에서 우연히 만난 터키 사람에게 그의 여행경비를 도와주는 따뜻한 인간미를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