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00 (토)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즐기는 위키드 할로윈 디너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즐기는 위키드 할로윈 디너
  • 최선은
  • 승인 2018.10.1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트라하버 할로윈 디너포스터
수트라하버 할로윈 디너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할로윈은 서양의 대표적인 축제로 유령, 좀비, 괴물분장, 호박램프(Jack-O-Lantern)와 같은 재미있는 컨셉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이를 즐기는 문화가 생기면서 국내, 해외호텔 할 것 없이 여행객들을 유혹하는 다양한 할로윈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올해 최고의 인기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의 보석 같은 휴양지로 코타키나발루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퍼시픽 수트라 호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956객실, 27홀 챔피언십 골프코스인 수트라하버 CC, 테마 수영장, 미식 레스토랑, 럭셔리 스파 등을 갖춘 복합 리조트로 가족, 허니문, 골프 등 어떠한 여행목적에도 어울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온화하고 쾌적한 기후, 황홀한 선셋, 해발 4,000m가 넘는 키나발루산, 독특한 맹그로브숲과 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툰구 압둘 라만 국립공원은 코타키나발루의 자랑이다.  

 

에메랄드 빛 남지나해가 펼쳐지는 멋진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다가오는 할로윈데이(Halloween Day)를 맞아 오는 30-31일 양일간 퍼시픽 수트라 호텔 까페볼레에서 이색적인 할로윈 디너뷔페(Wicked Halloween Feast)를 제공한다. 으스스한 동굴을 연상시키는 입구부터 기괴하면서도 유머러스한 할로윈 소품으로 레스토랑 전체가 꾸며지며 할로윈을 주제로한 특별 메뉴 및 디저트도 준비되어 잊지 못할 저녁식사를 선사한다.  

 

할로윈 이벤트로는 나만의 호박랜턴을 조각하기, 어린이 고객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참석을 원한다면 반드시 재미있는 할로윈 복장을 갖춰야 한다. 레스토랑 이외에도 리조트 곳곳 거미줄, 해골, 관 등으로 꾸민 데커레이션들을 볼 수 있어 사진을 찍기도 좋고, 이색적인 여행 분위기를 만끽하기도 좋다. 디너뷔페 및 리조트 관련 문의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02-752-6262, www.suteraharbour.co.kr 로 하면 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