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가을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 진행
㈜락앤락, 가을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8.10.1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
락앤락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 www.locknlock.com)이 가을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에 나선다.

 

락앤락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과 전국 27개 직·가맹점에서 최대 86%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방용품에서부터 조리용품, 수납/야외용품 등 락앤락의 다양한 물품을 대상으로 하며, 각종 할인전과 추천상품 코너 등을 준비해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 

 

먼저 전국 27개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2018 하반기 창고대개방’이라는 타이틀로, 총 2,5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69%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다양한 기획전이 눈여겨볼 만하다. 김장철을 대비해 마련된 ‘김장용품 할인전’에서는 김치통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락앤락 김치통’을 1만원 내외의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상품 할인전’에서는 밀폐용기 부문 베스트셀러인 ‘비스프리 모듈러’와 10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를 차지한 내열유리 밀폐용기 ‘오븐글라스 시리즈’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락앤락몰에서는 ‘메가 세일’이라는 콘셉트로 최대 86% 파격 할인을 선보인다. 저장용품, 조리용품, 야외용품 등 8가지 카테고리에서 진행한다. 카테고리별 MD가 엄선한 제품을 추천하는 ‘메가 세일 추천상품’ 코너를 마련해 현명한 소비를 도울 예정이다. 락앤락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도 다수 구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락앤락 영업1본부 김연진 상무는 “결혼이나 이사, 가을맞이 홈스타일링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온·오프라인이 함께하는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마련했다”며 “저장용품을 비롯해 야외용품, 겨울철 필수품인 보온용품 등 락앤락의 다양한 품목을 준비한 만큼 알뜰한 쇼핑의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