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40 (일)
'아이콘' 겨울 화보 공개, 에이치커넥트 '아이콘 패딩' 출시…팬사인회 진행 예정
'아이콘' 겨울 화보 공개, 에이치커넥트 '아이콘 패딩' 출시…팬사인회 진행 예정
  • 최선은
  • 승인 2018.10.2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에이치커넥트, '아이콘' 겨울 화보
사진= 에이치커넥트, '아이콘' 겨울 화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에이치커넥트(H:CONNECT)와 캠페인 모델 아이콘(iKON)'이 함께한 겨울 화보가 공개됐다.

 

24일 공개된 화보 속 아이콘 멤버들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감에 고급스러운 라쿤 퍼 후드를 더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했다. 

 

에이치커넥트는 '아이콘 패딩'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아이콘 팬사인회 '아이콘 만남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내달 9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팬사인회 응모는 공식 온라인몰을 시작해 24일부터 전국 에이치커넥트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팬사인회 응모 기회는 구매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팬사인회에 당첨된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아이콘 멤버 7명의 사인과 미니토크, 그리고 멤버들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 롯데월드몰 에이치커넥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콘의 시크릿 사은품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한편 아이콘의 겨울 화보와 팬사인회 '아이콘 만남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치커넥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