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원액기 티마스터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실시
휴롬, 원액기 티마스터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8.11.0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롬 원액기 티마스터
휴롬 원액기 티마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11월 쇼핑 시즌을 맞아 원액기와 티마스터를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11번가에서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는 ‘십일절 페스티벌’을 통해 휴롬쁘띠, 휴롬 시그니처, 휴롬엣지, 휴롬 티마스터(고급형)를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G마켓에서도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휴롬구뜨, 휴롬 시그니처, 휴롬엣지, 휴롬 티마스터 신제품(핑크 에디션)을 최대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원액기를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티마스터 구매 고객 300명에게는 휴롬 자색당근차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 방식으로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소의 파괴 및 산화를 최소화함으로써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휴롬쁘띠와 휴롬구뜨는 1~2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을 적게 차지해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롬 시그니처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리얼메탈 소재를 본체에 적용해 내오염성과 내식성이 뛰어나다. 대용량인 휴롬엣지는 드럼 내부 바닥이 3도 기울어져있어 착즙 후 주스가 드럼 내에 고이지 않고 마지막 한 방울까지 배출된다.

 

휴롬 티마스터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다양한 종류의 차를 마실 수 있는 전기 티포트로 재료에 따라 버튼만 누르면 최적의 시간과 온도로 차를 우려내는 제품이다. 잎차/꽃차, 과일차, 한방차/약탕, 쾌속가열, 보온 다섯 가지 티 프로그램이 세팅돼 있어 원터치로 재료의 맛과 향, 영양, 농도가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