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10 (월)
엄마표 영어 전문 브랜드 아이보람 송도글로벌센터에서 OPEN 기념 공개설명회 개최 진행
엄마표 영어 전문 브랜드 아이보람 송도글로벌센터에서 OPEN 기념 공개설명회 개최 진행
  • 이정목
  • 승인 2021.04.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맘 회원들의 정보제공을 진행하는 “앱&모바일웹서비스” 맘스카페오투오 인천송도맘카페에서 “아이보람송도글로벌센터”는 엄마표 영어 전문 브랜드 아이보람 송도글로벌센터 OPEN 기념으로 5월 21일 오전 10시 공개 설명회가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언택트 시대, 집에 머무는 시간이 장기화되면서 7세 이하 유아 및 초등학교 아이들의 학습격차가 더욱 심해질 수 있다는 우려 속에 엄마와 자녀가 함께하는 영어 방법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엄마 표 영어 아이보람은 수도권에만 40여개의 센터가 있고 소통을 위한 영어, 원어민이 사용하는 영어를 교육하기 위해 DK- Eurotalk – Oxford 대학출판사와 라이센싱한 프로그램만을 사용하고 있는 엄마표 영어 코칭 전문기관이다. 

최근 영국의 Eurotalk은 전세계 145개 언어를 배울 수 있는 utalk 언어 말하기 서비스를 아이보람과 함께 한국에 공식 런칭했다. 전 세계 3000만명 이상 사용하고 있는 검증된 외국어 말하기 프로그램이다. 

엄마표 영어 아이보람 송도 글로벌 센터는 “ 코로나 걱정없는 엄마표 영어 홈스쿨링” 이라는 주제로 땡큐,맘 엄마표 영어 성공기의 저자 신은미 강사를 모시고 5월 21일 금요일 10시 공개설명회 및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내용은 맘스카페오투오 “인천송도맘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