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20 (월)
하림 용가리 치킨, 버즈빌 퀴즈타임 오전 10시 'ㄱㄹㅁㅇ' 정답은?
하림 용가리 치킨, 버즈빌 퀴즈타임 오전 10시 'ㄱㄹㅁㅇ' 정답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4.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버즈빌 캡처
사진= 버즈빌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7일 오전 10시부터 버즈빌 퀴즈타임은 '하림 용가리 치킨'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림이 “마음껏 골라담자! 하림 치킨 더블더블 데이” 이벤트로 하림 튀김 제품에 대한 퀴즈타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선착순 초성퀴즈 이벤트는 "하림 용가리 치킨은 5가지 재미있는 ㄱㄹㅁㅇ과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치킨이다!(초성: ㄱㄹㅁㅇ)" 이 문제로 나왔다.

 

버즈빌 퀴즈타임은 검색창에 '하림 용가리 치킨'를 검색하세요 라고 밝혔다.

 

하림 용가리 치킨 초성퀴즈 정답은 '공룡모양' 이다

 

하림에서는 4월 27일 화요일 단 하루 동안 하림의 인기 튀김류 제품들을 할인하며, 가정의달 선물세트로 하림 치킨 더블더블 세트를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 치킨 더블더블 세트는 세트인 하림 용가리 치킨 300g, 하림 치킨너겟 300g을 구매하면 하림 치킨너겟 100g과 더블치즈치즈닝 30g을 추가 증정한다. 그리고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제품인 하림 치킨너겟부터 팝콘치킨을 비롯, 하림 안심 꿔바로우와 에어프라이어 순살치킨까지 다양한 하림의 튀김류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담당자는 “이날 하루 동안 9,900원 이상 할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배송 혜택도 드리고 있으니 하림의 튀김 제품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번 버즈빌 퀴즈타임은 오는 4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의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