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30 (월)
이랜드몰, 5일간의 반값 특가퍼레이드 ‘반값위크’ 진행
이랜드몰, 5일간의 반값 특가퍼레이드 ‘반값위크’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02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몰, 5일간의 반값 특가퍼레이드 ‘반값위크’ 진행
이랜드몰, 5일간의 반값 특가퍼레이드 ‘반값위크’ 진행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일간의 특가 퍼레이드 ‘반값위크’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의 ‘반값위크’는 다음달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인기브랜드 ‘반값쿠폰’, 선착순 ‘반값상품’, 인기 상품을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는 ‘극한특가’ 기획전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일 진행되는 릴레이 반값행사를 통해 오전 10시에는 모던하우스, 이랜드 아동복, 킴스클럽, 미쏘 등 인기 브랜드 ‘반값쿠폰’을 만나볼 수 있고, 오후 2시에는 치킨, 설화수 화장품, 편의점 금액권 등으로 구성된 선착순 ‘반값상품’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할인해 판매하는 극한특가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건강 식품 등 선물에 알맞은 다채로운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은 이외에도 특별 할인 상품과 쿠폰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몰 애플리케이션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를 표현할 수 있는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행사”라고 말하며,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의 즐거움을 넘어 반값 할인 상품을 통한 득템의 즐거움까지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