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40 (토)
토픽코리아, 어도비 일러스트CC 국비지원 개설…그래픽 디자인 작업의 효율성 중점
토픽코리아, 어도비 일러스트CC 국비지원 개설…그래픽 디자인 작업의 효율성 중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1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픽코리아, 어도비 일러스트CC 국비지원 개
토픽코리아, 어도비 일러스트CC 국비지원 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토픽코리아에서 쉽게 배우는 어도비 일러스트CC 자격증 과정을 국비지원교육으로 진행 중이다. 일러스트는 미국 어도비 사가 개발한 그래픽 소프트웨어로 주로 편집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과 심벌 디자인 등의 작업이 가능하며 최근에는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 걸쳐 활용되고 있다.

 

벡터 그래픽인 일러스트는 정점의 좌표값을 데이터로 기억하기 때문에 수정이 자유롭고 용량이 작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펜 도구와 도형 도구를 사용해 자유로운 드로잉과 모양을 쉽게 표현할 수 있으며, 일러스트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스타일이나 심벌은 다른 벡터 프로그램에 없는 기능들이다.

 

토픽코리아 어도비 일러스트CC 과정은 그래픽 디자인의 표현과 활용을 위해 일러스트레이터의 툴 사용과 다양한 기능을 익혀 그래픽 디자인 작업의 효율성을 높이고 좋은 디자인을 만들어 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교육 내용으로는 일러스트레이터 개요와 작업 화면 구성을 시작으로 펜툴 기초, 기본 형태 연습, 패스파인더와 형태 연습, 회전·대칭·크기·직접 선택 툴, 지우개·가위·나이프 툴, 사각 그리드 툴과 라이브 페인트, 그라디언트, 블렌드, 메쉬·원근격자 툴 등 어도비 일러스트 학습자를 위한 최적의 강의로 진행 중이다.

 

본 과정은 NCS 기반 고용노동부 직업훈련으로 HRD-Net의 근로자 훈련에 등록되어 있는 과정이며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직장인은 고용보험에 가입된 자로서 고용노동부 HRD-Net 또는 고용센터를 방문해 고용노동부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신청할 수 있다.

 

어도비 프리미어CC 자격증 취득에 관련된 문의는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