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40 (일)
아리따움, 2018 무술년 맞이 새해 첫 프로모션 실시
아리따움, 2018 무술년 맞이 새해 첫 프로모션 실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1.04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 바람 부는 1월, 피부에 가장 필요한 제품들만 엄선해 다양한 혜택 제공찬 바람 부는 1월, 피부에 가장 필요한 제품들만 엄선해 다양한 혜택 제공
‘황금 개띠 해'를 맞이하여 사랑스러운 강아지들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선보여
아리따움의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스마트 클럽’으로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

[스페셜타임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과 내용이 담긴 새해 첫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 겨울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아이템을 할인과 추가 증정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고, 황금 개띠해를 해를 기념하여 준비한 특별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선보인다.

계속되는 영하의 추위 속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속부터 보습을 채우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아이오페에서는 찬 바람에 지친 피부에 영양과 탄탄한 힘을 선사할 ‘슈퍼바이탈 크림’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 및 한정 수량으로 슈퍼바이탈 7종 샘플도 추가 증정한다. 각질부각 없는 완벽 매트 립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는 10% 할인과 함께, 1월 7일까지 제품 구매 시 ‘투톤 시트 마스크’ 본품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가 좋은 컬러인 No.5 선샤인 코랄과 No.6 레드 벨벳으로 구성된 특별한 기획세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에서는 무술년 개의 해를 맞이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녹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시바견을 모티브로 탄생한 인기 캐릭터인 ‘시로&마로’가 전하는 새해 메시지를 담은 아리따움 ‘동안 앰플 미스트’, 아리따움의 베스트 셀러 ‘뽀오얀 발효 립&아이 리무버’, 겨울에 어울리는 세 가지 라인을 한정적으로 출시하는 ‘모디 올인원 네일키트’, 시로&마로 캐릭터의 아트웍이 더해진 ‘모디 젤네일 디자인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에서도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 ’땡큐 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강아지와 함께한 특급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한다. ‘립 글로이 밤’과 ‘립 슬리핑 마스크’ 등 두가지 제품의 패키지에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강아지의 이미지가 담겨있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새해를 맞이하여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아이템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전’ 그리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라네즈 ‘퍼펙트 리뉴 라인’, 건강한 어린 피부로 느끼게 해주는 한율 ‘서리태 새결 크림’과 ’인텐시브 밤’ 등은 10% 할인을 실시한다. 특히 한율 ‘서리태 새결 크림’ 구입 시에는 3종 샘플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진정보습으로 촉촉함을 전하는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구매 시 전 용량 1+1 이벤트를 실시하며 겨울철 히터와 외출 시 찬 바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용 사용이 가능한 미스트 공용기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한율 ‘자연을 닮은 비누’ 구매 시에는 한율 시트마스크를 증정하며, 더욱 가볍고 밝은 피부를 위한 바이탈 뷰티 ‘슬리머’, ‘리얼 화이트’ 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푸석해진 머리결을 위한 필수 아이템 미쟝센 ‘퍼펙트 세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퍼펙트 베이스업 에센스’ 등 퍼펙트 세럼 3종은 1+1 이벤트를 실시하며, 아리따움 헤어 전품목, 미쟝센 ‘헬로버블 컬러 트리트먼트 5종’, 려 ‘새치커버’ 전 품목은 50%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거칠어진 바디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할 해피바스 ‘바디 트리트먼트 스크럽’과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라인’ 역시 50% 할인을 실시하며 일리윤 ‘울트리 리페어 립밤’과 ‘멀티밤’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월 2일 새롭게 런칭한 아리따움의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을 활용하면 아리따움 쇼핑을 더욱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다. ‘스마트 클럽’은 가입비 1만 5천원을 낼 경우 2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받거나, 가입비 3만원을 내면 최대 4만 5천원 상당의 아리따움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생일 쿠폰과 연 1회 피부 검진 서비스 등의 그 동안 만나지 못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리따움에서는 1월 한달 동안 신규 가입 시,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 1개 또는 ‘마스크팩’ 3매를 제공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추가 할인까지 제공한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