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0 (토)
연어, 갈치 등을 주원료로 반려동물 간식 “아이엠냠냠트릿 3종” 출시
연어, 갈치 등을 주원료로 반려동물 간식 “아이엠냠냠트릿 3종”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1.04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엠냠냠트릿
아이엠냠냠트릿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반려동물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추구하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엠펫’이 반려동물 전용 간식 ‘아이엠냠냠트릿’ 3종을 출시했다.

 

처음 선보이는 반려동물 전용 간식 아이엠냠냠트릿 3종은 연어, 갈치, 혼합 제품으로 휴먼 그레이드 재료를 사용한 국내 제작 간식이다. 연어트릿의 경우 연어가 70% 이상, 갈치트릿은 갈치가 70% 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원재료의 함량을 높였다. 콤보 제품은 연어와 갈치가 혼합되어 있다.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와 갈치를 주 성분으로 채택했으며, 콜라겐이 많은 연어 껍질을 덧붙여 반려동물의 피부 모질, 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피부질환에 자주 시달리는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해 알러지 유발 가능성이 있는 곡류와 동물성 글루텐을 배제한 그레인프리 간식으로 만들어졌다. 유산균과 프락토 올리고당을 첨가해 반려동물의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오는 1월 2일부터 아이엠펫몰을 통해 판매되며 주요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출시 이벤트로 본품을 구매 시 샘플 20g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아이엠펫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천만 명에 달하는 만큼,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간식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제대로 전달하고 교육이나 놀이 등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릿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엠펫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여 국내서 제조된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실내생활을 하는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패드 제품과 고양이 두부모래, 치석 관리 등에 필요한 덴탈껌 3종, 간식 24종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엠패드는 일본산 고흡수성 SAP 첨가로 빠른 건조가 가능하고 천연 펄프를 사용해 먼지 날림을 최소화했다. 레몬향이 첨가되어 반려견의 대소변 냄새를 억제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아이엠두부모래는 콩비지로 만들어 고양이가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천연제품으로 물에 생분해되어 변기에 버릴 수 있다. 그레인프리 덴탈껌 3종은 충치유발 억제 성분이 있는 팔라티노스를 활용, 반려견의 치아 청결 유지와 입냄새 개선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C와 글루코사민, 유산균, 오메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24종으로 출시되고 있는 아이엠냠냠 간식은 반려동물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닭, 오리, 소고기, 연어 등이 주 성분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