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50 (토)
에뛰드하우스, ‘스킨 글로우 에센스 쿠션’ 출시!
에뛰드하우스, ‘스킨 글로우 에센스 쿠션’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1.2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에뛰드하우스
사진= 에뛰드하우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house.com)가 1월 23일 결점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위한 NEW 페이스 쿠션 ‘스킨 글로우 에센스 쿠션’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스킨 글로우 에센스 쿠션’은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에센스 드랍 텍스처로 결점없이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수분을 부여해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NEW 페이스 쿠션이다. 피부결을 따라 흐르는 섬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수분 광이 피부에 밀착하여 자연스러운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해 준다. 또한,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촉촉한 텍스처가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며 처음 공들여 한 화장처럼 자연스러운 글로잉 페이스를 연출해준다.  

 

더불어, 베이스를 더욱 균일하게 밀착시켜 주는 촘촘한 니트 메쉬 필터가 장착되어 들뜸 없는 깨끗한 피부로 연출 할 수 있으며, 밀착력과 발수성을 높이고 항균력을 강화한 쫀쫀한 슈베일 퍼프로 누구나 손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에서 새해를 맞이하여 출시하는 NEW 페이스 쿠션으로, 겨울철 건조하고 들뜨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라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