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패션 비비와이비(BBYB), '시즌 오프 세일' 시작, 18FW시즌 상품 30% 할인
비건 패션 비비와이비(BBYB), '시즌 오프 세일' 시작, 18FW시즌 상품 30% 할인
  • 최선은
  • 승인 2019.02.08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와이비(BBYB)
비비와이비(BBYB)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윤리적 소비문화를 반영한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 (㈜주영, 대표 정용화)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달 8일부터 28일까지 30% 할인율의 파격적인 시즌오프 프로모션(End Of Season Sale)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비비와이비(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를 사용해 제품의 가격대는 낮추고, 스타일과 활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성비와 ‘착한 소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비비와이비의 18FW 마체백는 ‘갓성비’ 핸드백으로 불리며, 출시될 때마다 주문이 폭주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비비와이비는 그동안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하지 못했던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2030 고객들과 소통을 통해 기존 고객들의 재 구매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런칭 후 진행하는 첫 시즌오프로 행사 기간 동안에는 레드벨벳 웬디 공항패션 가방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데일리 가방으로 착용 가능한 '마체백 토트(Marce Tote Bag)'와 박은빈, 여자친구 예린, 오마이걸 승희가 선택한 '마체백 미니(Marce Mini Bag)'까지 그 어느 때보다 합리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비비와이비(BBYB)의 김지용 디렉터는 “지금껏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그동안 구매를 망설이셨다면, 이번 시즌오프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시즌오프는 고객들이 소지한 각종 할인 쿠폰과 적립금 등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신규 회원의 경우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0원을 지급하고 있어 더욱 경제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시즌오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비와이비(BBYB)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W컨셉, 무신사 스토어, 디자이너 테이블, 에이티브, 해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FDU(중국역직구쇼핑몰)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백화점 편집샵 엘리든플레이 인천터미널점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