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20 (월)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스타 셰프 송훈-유현수와 함께 하는 먹킷리스트!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스타 셰프 송훈-유현수와 함께 하는 먹킷리스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2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사진=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 스타 셰프 송훈과 유현수가 등장해 남다른 맛의 세계를 선보인다.

 

오늘(26일) 방송되는 ‘밝히는가’에서는 ‘상해기의 먹킷리스트’ 코너를 통해 전세계 3대 요리학교 CIA 출신이자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셰프로도 활약했던 송훈의 돼지고기 식당을 찾는다. 송훈 셰프는 깔끔한 주방 공개는 물론 특별한 초벌 방법과 참나무를 훈연하여 고기에 향이 잘 스며들 수 있게 만든 특별 박스까지 다양한 비밀병기를 공개한다.

 

이어, 근육 먹스타 상해기는 2020년, 2021년 2년 연속 미슐랭에 선정된 레스토랑을 향한다. 상해기는 손님으로 꽉 찬 레스토랑에 입장 대기를 하는 중 시간을 보내며 신개념 AR 게임 카드를 소개해 제작진들과 동심의 세계를 즐긴다.

 

그리고 드디어 상해기가 만난 두 번째 미슐랭 셰프 유현수가 등장한다. 유현수는 국내 최초 한식 미슐랭 스타이자 할리우드 배우 메간폭스도 인정한 셰프로 상해기에게 나물어탕수라는 생소한 요리를 직접 선보인다. 그 뿐 아니라 한식 코스 요리를 선보이며 MC들과 패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강태현 셰프의 최고급 밥상 메뉴 레시피가 준비된다. 강태현 셰프는 한우 등심 스테이크와 안심 찹스테이크, 보양 전복찜까지 프리미엄 밥상 메뉴를 소개한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마트에서 최상의 맛을 지닌 한우 등심과 안심, 전복 고르는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스타 셰프들이 선보이는 남다른 맛의 세계와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품격 가득한 상차림 방법은 26일(수) 오전 11시 SBS F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밝히는가’는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7시 55분 전파를 탄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