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0:40 (일)
허성태, 1인 2역 첫 도전! 느와르 영화 방불케 한 광고 선보여!
허성태, 1인 2역 첫 도전! 느와르 영화 방불케 한 광고 선보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28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성태, 1인 2역 첫 도전! 느와르 영화 방불케 한 광고 선보여!
허성태, 1인 2역 첫 도전! 느와르 영화 방불케 한 광고 선보여!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허성태가 남다른 카리스마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광고에 출연해 화제다.

 

이번에 참여한 광고의 브랜드는 ‘마약베개’의 원조 바디럽. ‘마약베개’ 제품명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바디럽만이 가지고 있다는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는 내용이다. 바디럽은 지난 1월, ‘마약베개’ 상표 등록을 완료하였다. 2017년 상표 출원 후 약 4년 간의 긴 노력 끝에 얻은 성과였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괴물’에서 이창진 역으로 출연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내뿜은 바 있는 배우 허성태. 이번 광고에서 1인 2역으로 열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시네마틱 광고 촬영은 배우 허성태에게 꼭 맞는 옷과 같았으며, 고퀄리티 애드립과 대사 한마디도 허투루 흘려 보내지 않는 촘촘한 표현력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 특히 현장 스태프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며 완성도를 높이고자 하는 프로다운 면모가 눈에 띄었다고.

 

바디럽 측은 “연기자의 삶에 대한 허성태 배우의 진정성과 뛰어난 연기력이 ‘마약베개’의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하는 데 더없이 적합했다”며 그를 모델로 발탁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이어 “소비자에게 콘텐츠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시네마틱 광고 촬영을 진행했는데 모델의 열연에 결과물도 매우 만족스럽게 나왔다. 많은 소비자가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는 마음이다. 오리지널 마약베개의 명성답게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연구와 리뉴얼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니 그 또한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허성태가 참여한 바디럽 ‘마약베개’ 광고 영상은 지난 5월 27일(목)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바디럽’에 본편이 공개됐으며, 향후 SNS와 팟캐스트 광고 등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