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2:50 (화)
홍콩반점0410, 블랙데이 맞아 ‘짜장면 1+1’ 이벤트 실시
홍콩반점0410, 블랙데이 맞아 ‘짜장면 1+1’ 이벤트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9.04.13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반점 블랙데이 포스터
홍콩반점 블랙데이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더본코리아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 이하 홍콩반점)이 오는 4월 14일(일) 블랙데이를 맞아 단 하루 동안 ‘짜장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홍콩반점의 이번 프로모션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는 비공식 기념일이었던 블랙데이가 점차 가족, 지인들과 짜장면을 즐기는 대중적인 날로 변화함에 따라, 평소 홍콩반점을 즐겨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하여 마음이 풍성해지는 짜장면 1+1 행사를 마련하였다. 

오는 4월 14일(일) 전국 홍콩반점 직·가맹점(일부 매장을 제외)에서는, 춘장과 쫄깃한 돼지고기를 센 불에 볶아내 깊은 불 향을 자랑하는 ‘짜장면(4천 5백원)’을 주문하면 한 그릇이 추가로 제공된다. ‘짜장면 곱빼기(5천 5백원)’ 역시 동일하게 1+1 혜택이 적용되며, 결제 시 더본쿠폰앱에서 ‘짜장면 1+1’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포장 및 타 이벤트 중복 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더본쿠폰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블랙데이가 솔로들의 기념일에서 모두가 짜장면을 즐기는 대중적인 날로 차츰 변화되고, 데이트코스로 중식을 즐겨 찾는 커플들이 늘어남에 따라 짜장면 1+1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올해 블랙데이가 일요일인 만큼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매장에 방문해 기분이 좋아지는 짜장면 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개점 13년째를 맞이한 홍콩반점은 짬뽕 전문점으로 시작하여 다양한 정통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식 프랜차이즈로 발전했다.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중식 특유의 강한 불 맛이 조화를 이룬 메인 메뉴와 특색 있는 사이드 메뉴,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