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20 (토)
천호엔케어, ‘아이키쑤욱’ 광고 영상 100만뷰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천호엔케어, ‘아이키쑤욱’ 광고 영상 100만뷰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9.04.2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키쑤욱’ 광고 영상
‘아이키쑤욱’ 광고 영상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드라마 ‘SKY캐슬’로 주목 받은 배우 김병철을 모델로 발탁하여 화제가 된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 광고 영상이 유튜브 100만뷰를 돌파,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자녀의 키성장과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천호엔케어의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이 소개되며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의 주요 특징을 유머러스한 스토리라인을 통해 선보인다.

 

영상에서 김병철은 자녀에게 ‘큰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이는 단순히 사회적으로 성공을 거둔 큰 사람이 아닌 ‘키가 큰 사람’이라는 의미를 내포하여 재미를 선사한다. 김병철은 ‘맛있게 큰사람 만드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아이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키쑤욱’을 소개하며 친근하고 코믹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효능만을 강조하여 설명하는 광고가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이례적으로 제품의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도록 유쾌한 콘셉트를 곁들여 ‘어린이 키성장’이라는 주제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었다는 평가다. 실제로 해당 영상을 시청한 이들은 댓글을 통해 “제품이랑 차파국 모델 너무 잘 어울려요”, “표정이 웃겨서 은근 계속 보게 돼요”, “우리 아이도 큰 사람으로 만들어야겠습니다” 등 ‘SKY캐슬’ 속 차민혁 캐릭터를 유쾌하게 표현한 영상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이번 광고 영상 1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뒤 새로운 버전의 ‘아이키쑤욱’ 광고 영상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들을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6일에 확인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아이키쑤욱 10일 체험분(3명), 이디야 망고 플랫치노(1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10명)가 선물로 증정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전통적인 건강기능식품 광고와는 차별화될 수 있도록 드라마 ‘SKY캐슬’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병철 씨를 통해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의 특징을 보다 재미있게 표현한 결과, 온라인 상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며 “뛰어난 표정연기와 상황에 맞는 표현력으로 시종일관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김병철 씨 덕분에 이번 광고 영상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천호엔케어의 ‘아이키쑤욱’은 성장기 자녀의 건강한 키성장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의 고민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섭취 타깃인 어린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달콤한 블루베리맛 워터젤리 제형으로 만들어 씹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등 아이들이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주원료로는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면역력 증진, 피로 및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 농축액이 들어가 키성장과 전반적인 건강관리에 좋은 키건강케어 제품이다.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