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20:50 (화)
어벤저스 군단이 내 휴대폰에…. 아이스픽, ‘마블 담다쉴드 케이스’ 단독 출시
어벤저스 군단이 내 휴대폰에…. 아이스픽, ‘마블 담다쉴드 케이스’ 단독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4.2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담다쉴드 케이스
마블 담다쉴드 케이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휴대폰 액세서리 브랜드 베루스의 전문 제조업체 ㈜아이스픽(대표 정영석)은 마블코리아 라이센시 (주)티엠에이치 와 (주)아이스픽은 전략적제휴를 맺고 마블캐릭터를 담다쉴드 케이스에 콜라보하였다.

 

이번 출시된 마블 담다쉴드 케이스는 마블 어벤저스 군단인 ▲캡틴아메리카▲아이언맨▲스파이더맨▲블랙팬서▲토르 등 각 캐릭터와 연관된 총 8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원터치 반자동 슬라이드 방식을 채택해 카드를 편리하게 넣고 뺄 수 있게 했다. 

 

또한, 최대 2장의 카드수납이 가능해, 심플함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지갑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각 모서리마다 에어스페이스가 내장 되어 있어서, 충격방지에 탁월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되어, 안정적인 그립감이 특징이다. 

 

마블 담다쉴드 케이스는 △아이폰XS△아이폰XS맥스△아이폰XR△아이폰7∙7플러스△8∙8플러스△갤럭시노트9△갤럭시S10△갤럭시S10플러스△갤럭시S10e△갤럭시S10 5G△LG V50 등 최신 휴대폰 총 11개의 모델에서 사용 할 수 있다. 

 

‘마블 담다쉴드 케이스’의 단독 판매사인 아이스픽 관계자는 “이번에 개봉한 ‘어벤저스 엔드게임’을 기념하여 마블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전략적 제품을 판매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국내 많은 어벤저스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블 담다쉴드 케이스는 베루스샵, 11번가, 옥션, 지마켓,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을 비롯해 단독 판매업체 ㈜아이스픽의 의 자사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