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9:10 (화)
설빙, 인기 디저트 메뉴 ‘한입 쏙 붕어빵’ 3종 출시!
설빙, 인기 디저트 메뉴 ‘한입 쏙 붕어빵’ 3종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4.2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제공
설빙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인기 디저트 메뉴 ‘한입 쏙 붕어빵’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입 쏙 붕어빵’은 한국 대표 길거리 간식인 붕어빵을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든 설빙의 대표 디저트 메뉴다. 배달 주문 건 기준 설빙 전체 디저트 메뉴 중에서 판매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인기 제품이다.

 

설빙은 기존 팥맛, 슈크림맛 2종으로 선보이던 한입 쏙 붕어빵에 3가지의 새로운 맛을 더한다. 달콤한 초콜릿 소스가 가득 들어간 초코, 달달한 고구마 앙금이 매력적인 자색고구마, 진한 풍미의 치즈까지 세 종류의 색다른 붕어빵을 개발했다.

 

설빙의 새로운 ‘한입 쏙 붕어빵’ 3종은 각 속재료의 개성이 드러나도록 붕어빵 반죽의 색을 다르게 연출하여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컬러풀한 색감을 낸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500원(5개)으로 모두 동일하다.

 

한편 설빙은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한입 쏙 붕어빵’ 출시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고 기대평을 남기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한입 쏙 붕어빵’ 모바일 상품권(100매)을 증정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한입 쏙 붕어빵은 빙수와 함께 곁들이기 좋아 꾸준히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메뉴”라며,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3가지 맛을 통해 익숙한 간식이었던 붕어빵의 또 다른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