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카페, 11번가와 ‘말복 프로모션’ 실시
본죽&비빔밥 카페, 11번가와 ‘말복 프로모션’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9.08.0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죽&비빔밥 카페 ‘치즈불닭죽’ 메뉴 연출컷
본죽&비빔밥 카페 ‘치즈불닭죽’ 메뉴 연출컷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말복을 맞아 11번가와 함께 ‘월간십일절 본죽’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오는 11일부터 ‘치즈불닭죽’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되는 메뉴는 ‘치즈불닭죽’, ‘신(辛)불닭죽’, ‘삼계죽’, ‘삼계전복죽’ 총 4종으로, 치즈불닭죽은 30%, 치즈불닭죽 외 3종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메뉴권은 총 2만 4천 장으로 한정 판매되며, 전국 1,200여 개의 본죽 매장과 300여 개의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에서 오는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본죽의 보양죽은 지난 초복 3만 그릇 이상 판매되는 등 무더위에 즐기기 좋은 보양식으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대표 메뉴인 삼계죽은 푹 고아내 진하고 부드러운 닭고기와 수삼 한 뿌리를 통째로 담아 원기 회복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전복을 더한 삼계전복죽은 영양은 물론 쫄깃한 식감까지 잡았다.

 

여름 한정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 강렬한 매운맛의 신불닭죽, 치즈불닭죽도 초복 당일 판매량이 전주 같은 요일 대비 34% 증가했다. 신불닭죽은 본죽만의 특제 불닭 소스로 만든 죽 베이스에 담백한 닭가슴살을 곁들였으며, 치즈불닭죽은 치즈 토핑을 푸짐하게 올려 매운맛을 중화시켰다.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올여름 마지막 더위를 본죽과 함께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11번가와 특별 할인가를 구성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 여러분께서 보양죽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