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30 (토)
다가오는 입학, 졸업선물 신상 백팩
다가오는 입학, 졸업선물 신상 백팩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2.0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혜리 인스타그램

[스페셜타임스] 다가오는 설날, 입학과 졸업을 앞두고 있는 가족과 친척들을 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실용적인 책가방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새로운 학기를 앞두고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이고 있는데 디자인과 기능성까지 겸비한 신상 책가방을 소개한다.

* 공군 자켓 소재로 디자인은 물론, 내구성까지 갖춘 닥터마틴 백팩

영국 대표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에서 공군 자켓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플라이트 백팩을 출시했다. 플라이트 백팩은 공군 자켓과 같은 소재에 패딩 처리되어 있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방 전체적으로 풍부한 포켓을 구성해 실용성을 더했으며, 백 전면에 브랜드 로고 뱃지와 매력적인 옐로우 컬러 안감은 닥터마틴의 고유한 브랜드 감성을 강조한다. 컬러는 블랙, 체리, 카키 세 가지 컬러이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메신저백도 함께 출시했다. 
 
* MLB 백팩 하나로 스타일리시한 스트릿 패션 완성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2018년 뉴 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예년보다 기능성 및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MLB의 2018 신학기 가방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다. 또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을 확보하였으며, 어깨끈 및 등판의 폼을 보강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자기기나 서류를 수납하기에 용이한 공간과 물병, 우산 등이 수납 가능한 사이드포켓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 혜리가 선택한 라코스테 백팩

혜리가 최근 매거진 화보 촬영차 방문한 하와이에서 SNS 통해 공개한 사진 속 가방이 화제다.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캐주얼룩을 선보인 혜리는 트렌디한 실루엣의 네이비 백팩을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혜리가 착용한 백팩은 라코스테 제품으로,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으로 책가방은 물론, 여행 가방으로도 제격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