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할인관’ 통해 로켓배송 상품 최대 30% 즉시할인
쿠팡,‘할인관’ 통해 로켓배송 상품 최대 30% 즉시할인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2.2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 쿠팡에서 알뜰하게 세제 준비하기.. ‘세제페어’

[스페셜타임스]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이 3월 4일까지 국내외 유명 세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 곳에 모은 ‘세제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휴기간 많은 설거지로 똑 떨어진 주방세제부터 봄 맞이 대청소를 위한 청소세제, 겨울옷에 향기를 더할 섬유유연제까지 다양한 세제 용품을 준비했다.
특히 ‘할인관’에서는 세제 최대 30% 즉시 할인과 장바구니 최대 7000원 할인 쿠폰 제공으로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관’을 통해 P&G, 피죤, LG생활건강, 애경, 무궁화 등 총 9개 국내외 인기 세제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유럽의 유기농 인증협회 ‘에코서트(ECO-CERT)’로부터 천연성분 승인을 받아 안심할 수 있는 ‘LG생활건강 퐁퐁 베이킹소다(3L, 2개)’를 89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저자극 성분을 사용하여 고급 의류를 변형없이 세탁할 수 있는 ‘애경 울삼푸 오리지널 리필형(1.5L, 4개)’을 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상쾌 캡슐로 옷감을 문지르면 향기가 퍼지는 ‘다우니 액티브 시트러스 섬유유연제(2L, 2개)’를 1만4900원대에, 국내 세탁세제 1등 브랜드인 ‘테크 천연베이킹소다 구연산 일반용 액체세제 리필형(2L , 2개)’을 7800원대에, 진드기 제거와 탈색, 변색 방지 등에 도움을 주는 ‘퍼실 하이진 젤 드럼용 액상세제(3L, 1개)’를 1만59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그룹장은 “설 명절이 지나고 옷 세탁과 집안 대청소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세제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세제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