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50 (토)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140명에게 쏜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140명에게 쏜다
  • 최선은
  • 승인 2018.09.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벨버디어&르씨엘 메인조감도
거제 벨버디어&르씨엘 메인조감도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오픈을 앞두고 SNS 이벤트를 마련해 총 140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준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선 한화리조트 공식 블로그(http://hanwhablog.com)에 방문해 거제 벨버디어 콘텐츠를 확인하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완료 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일(월)부터 20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더욱 풍성하다. 오는 9월 28일(금)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제시된 퀴즈를 맞추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쏜다. 또한 10월 1일(월)부터 10일까지 거제 벨버디어에서 가장 기대되는 공간을 선택해 공유하면 거제 특산품인 유자쿠키세트(20명)와 바람의 핫도그(20명)를 보내준다. 이 뿐만 아니라 10월 15일(월)부터 10월 21일(일)까지 거제 벨버디어에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10명)을 준다.

 

한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거제 벨버디어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달팡 핸드크림(20명)을 선물로 준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일(월)부터 10일(수)까지다.

 

‘벨버디어(BELVEDERE)’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Beautiful Sight)’이라는 뜻이다. 이름 그대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천혜의 자연 속에 들어앉은 고품격 휴식공간으로 남해바다가 펼치는 수려한 사계절 풍광을 모두 즐기며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리조트 내에서 휴식과 식음, 레저 활동 모두 가능한 시설을 갖춰 고객들이 논스톱으로 최적의 쉼과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 구성을 최적화 했다. 총 470실 규모의 해양 마리나 리조트 단지이며, 바다 조망이 가능한 객실과 프라이빗 몽돌 해변, 실내·외 수영장, 마리나 시설, 국내 최대 규모급 키즈 엔터테인먼트 존을 갖추고 있다. 또한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인기를 모은 이재훈 셰프와 콜라보레이션한 특별한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경남지역의 맛집을 그대로 들여온 셀렉 다이닝도 선보인다. 거제 벨버디어는 10월 중순 그랜드 오픈 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